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건강/만물상

[사진 엑박]사진엑박해결/네이버↔다음 복사 시







■ [사진 엑박]사진엑박해결-네이버 글 다음에 복사했을 경우 해결법
■ [사진 엑박]사진엑박해결에 관해 안내해드립니다. 
저도 사진 엑박으로 네이버와 다음을 운영하면서 너무나 힘든 부분이라 방법을 찾다 알게 되었습니다.■

■ [사진 엑박]사진엑박/네이버↔다음 복사 시  


[사진 엑박]사진엑박/네이버↔다음 복사 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이라면 네이버와 다음을 병행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입니다.
특히 기업이나 자영업을 하면서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계시다면 홈페이지 활성화로 네이버나 다음에 블로그 또는 카페를 주로 사용하고 있을 것인데요. 복사한 글이 사진 엑박으로 머리가 지끈지끈 하지요.




네이버와 다음에 각각 포스팅을 하지 않고 다른 곳으로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면 하루정도 지나면 사진이 엑박으로 되어 사용할 수 가 없습니다.
짧은 글은 네이버와 다음에 각각 포스팅하면 되겠지만 자료가 많은 것은 난감하지요.
이럴 때 한 곳에서 포스팅하여 이곳저곳 여러곳에 복사해서 넣어도 사진 엑박이 뜨지 않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티스토리 블로그


사진 엑박이 없는 티스토리블로그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티스토리의 단점
1. 초대장이 있어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와 다음과 달리 개설을 할려면 초대장이 있어야 됩니다.

티스토리 포럼 사이트에 가시면 초대장 배포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초대장이 구하시고 개설을 하시면 됩니다. 요즘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이 많아 예전 보다 초대장 구하기가 편리해 졌습니다.
사진 엑박 안뜨게 할실려면 이정도 수고는 하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



2. HTML기본 정도를 알아야 쉽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설치형 블로그라 HTML 기본 정도는 알고 있어야 쉽습니다.

말 그대로 기본입니다. 특별히 변형을 시키지 않을려면 몰라도 상관 없습니다. 네이버 다음에 각각 포스팅 하는 시간만 투자하시면 얼마든지 기본은 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엑박 안뜨게 하기 위해 이정도는 세발의 피겠지요.




◈ 티스티리 블로그 장점

1. 일반 홈페이지처럼 자유자제로 변형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다음에는 불가능합니다.
   사진 엑박도 뜨지 않고 내 맘대로 변경 할 수 있다면 도전 해 볼만하지요.


2. 제한하는 태그가 없습니다.

   네이버 다음에는 엄청 많습니다. 특히 대문 메인화면에는 태그를 더 많이 제한하지요.
   정말 열받습니다.

   특히 홈페이지 활성화로 운영하신 다면 스킨에도 홈페이지로 링크 걸 수 있으니 그만입니다.

   대문 메인 화면에 내 홈페이지 전체 사이트를 그대로 넣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홈페이지가 2곳에 있는 샘이 됩니다. 홈페이지 방문 엄청 높일 수 있습니다.

   사진 엑박 없이 복사해서 옮길 수 있는데 이런 좋은 방법까지 듬으로 따라옵니다.


3. 별도의 호스팅 계정이 없어도 자료을 올려 놓고 링크를 걸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자료실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사용하면 그만이지요.


4. 티스토리 블로그 자료는 어디든지 복사해서 갔다 놓아도 사진 엑박이 뜨지 않습니다.

   저가 제일 마음에 드는 항목입니다. 다른 장점들은 할 수 있으면 하고 할 수 없으면
   안해도 되지만 네이버와 다음을 운영하면서 사진 엑박 골머리 썩힌 부분이라 너무나 좋습니다.


5. 네이버와 다음에서 거의 같은 비율로 유입이 모두 많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거의 네이버에서 유입되고 다음은 거의 다음에서 유입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와 다음 양 포털에서 유입이 되니 이 또한 강력한 장점입니다.

   사진 엑박 없이 복사해서 옮길 수 있는 것도 좋은데 이런 장점이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이상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드렸는데요 상세한 설명을 검색으로 찾아보시고 뭐니 뭐니 해도 티스토리 블로그에 포스트는 이곳저곳 아무곳에나 가져가도 사진 엑박이 안뜨니 너무 편리함을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느껴, 알고 계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혼자 알고 있기에는 너무나 아까운 정보라  이렇게 알려드립니다.  복사해서 옮긴 글 사진 엑박으로 고민하신 분 참고하시고 유용한 자료 되시길 바랍니다.


※ 한가지 주의할 점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카피하실 경우 관리자 즉 글쓰기 페이지에서 카피를 하지 마시고 뷰페이지 즉 포스트 제목 클릭하면 나오는 페이지에서 카피하셔야 됩니다. 저가 이렇게 해서 티스토리 블로그도 마찬가지로 사진 엑박이 뜬다고 투덜거렸던 적이 있어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