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별분류/경상도/부/울/대

경주 블루원워터파크 가격/경주 블루원워터파크 후기







■ 경주 블루원워터파크 가격/경주 블루원워터파크 후기
■ 경주 블루원워터파크 가격/경주 블루원워터파크 후기입니다. 개장한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 하시더군요. 경주 블루원워터파크에 먼저 다녀오신 분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경주 블루원워터파크에 여행을 계획하신 분께서 도움 되는 자료 되시길 바랍니다. ■
경주 블루원워터파크 가격/경주 블루원워터파크 후기  
 

  •    여름만 되면 바다만 다녀서
  • 여름되기전부터 신랑을 반 협박해서 아들 방학하자마자
  • 경주 새로생긴 블루원 워터파크 다녀왔어요~

 

  • 새로 개장한지 한달도 안된 신상 워터파크 ㅎㅎ
  •  깨끗하고 시설 럭셔리하고
  • 어른들이 신나 할만한 놀이기구도 있고 아이들 놀기도 딱 좋더라구요~

 

  • 처음으로 탄 경사높은 u자형 슬롭
  • 나의무게랑 신랑 무게가 장난아닌지라 엄청 가속도 붙어
  • 한마디로 죽는줄 알았어요 ㅠㅠ
  • 첫놀이기구로 이걸타서 식겁했다는...두번은 몬타겠더라구요 ㅎㅎ
  • 2,6미터인가 엄청나게 높은파도 풀~
  • 수영을 몬하는 난 여기가 젤로 무섭더라는,,,
  • 그래도 재미를 포기할 수 없는 묘한 이곳~ㅋㅋ
  • 초딩1인 우리아들은 여기가 젤로 잼났다 하더라구요!!

 

  • 정말 대박 잼나는 곳은 유수풀!!!
  •  이곳의 재미에 빠져 10바퀴도 더 탄거 같아요 ㅎㅎ
  • 하루종일 놀아라해도 놀수 있겠더라구요..
  • 지금 휴유증으로 팔을 몬 움직이는 단점이 있다는 ㅋㅋ

 

 

  • 악~~~악~~ 소리지르는 사람 대빵~ 많은 놀이기구
  • 패밀리 코스인 빨간거 탔는데 너무 잼나서
  • 줄서는거만 아님 몇번 더 타고 싶었다는...ㅎㅎ
  • 근데 난 기구보다 저높은곳에서 기다리는게 무서웠네요 ㅎㅎ

 

  • 실내~
  • 아이들 놀기엔 딱 좋아요..
  • 물도 따뜻하고 밖에 있는
  •  기구들이랑 비슷하게
  • 파도 풀장도 미니로 준비되어있었어요,,,ㅎㅎ

 

  • 논다고 바빠서 사진도 마니 못찍고 사진은  딴데서 퍼왔네요ㅎㅎ
  • 생긴지 한달정도되어서 그런지 시설들도 깨끗하고
  • 샤워실이랑 하여튼 다 괜찮은거 같았어요
  • 우리아들은 내일도 또 가자네요 ㅎㅎ

 

  • 이젠 우리아들 노는 사진 몇장 ㅋㅋ

 

  • 파도에 몇번 잠수당한뒤 무서버라하면서 나가지를 않는 아들
  • 파도 올때마다 들었다 놨다 ㅋㅋ
  • 아빠 힘든줄도 모르고 완전 신난 우리 아들 ~
  • 물엄청 먹어도 대형 파도풀이랑 유스풀에서 신나게 놀다왔답니다~


  • [출처]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다녀왔어요~ (애기똥풀 창원맘) |작성자 초록나무